리뷰 · X2 (20Ah)5.0 / 5.0김*지님의 리뷰김*지·2026년 6월 23일키 153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승차감이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휴대성이 좋아요 🪽너무 좋아요!!! 언덕도 슝슝 빠르게 오르고 너무 편해요 다만 제 다리가 짧나봐요 허허 출근길이 너무 편해져서 행복합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