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95.0 / 5.0최*충님의 리뷰최*충·2026년 6월 22일키 165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출퇴근용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힘도 좋고 인정감도 있는대 오른쪽 코너 돌때 브레이크 케이블이 길어서 살짝 끌리네요 타는대는 지장 없지만 조금은 신경 쓰이네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