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5 (15Ah)5.0 / 5.0김*재님의 리뷰김*재·2026년 6월 26일키 173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타이어가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한번 충전으로 일주일 넘께 사용가능해서 좋아요 힘도 좋고요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