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Mate X (Swap Logo)5.0 / 5.0배*윤님의 리뷰배*윤·2026년 6월 22일키 179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승차감이 좋아요 🚲타이어가 좋아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처음받고 출퇴근을 해봤는데 배터리용량도 짱짱하고 속도감도 엄청나네요 그만큼 브레이크도 잘 잡힙니다 배송기사분도 친철하시구요 !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