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Mate X (Swap Logo)4.0 / 5.0이*아님의 리뷰이*아·2026년 5월 14일키 168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키 168이 타기에는 안장을 조절해도 조금 큰 자전거입니다 대신 커서 그런지 안정감있고 배터리도 오래갔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배터리 충전했어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