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5.0 / 5.0엄*근님의 리뷰엄*근·2026년 5월 11일키 165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타이어가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조용히 소리 없이 새벽 문 앞 배송 공유 킥보드만 타던 저에게는 신 세 계 정말 잘 나갑니다. 타봐야 알겠지만 첫 주행은 대 만 족!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