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5 (20Ah)“배달할때 쓰면서 동네바리도 다니면 이득입니다 그냥 배달 어플깔아서 일주일에 10~12건만 하면 구독료 선납입 없이 해도 채워집니다.…”5.0 / 5.0최*원님의 리뷰최*원·2026년 6월 27일키 171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타이어가 좋아요 🛞배터리 관리가 편해요 🔋배달할때 쓰면서 동네바리도 다니면 이득입니다 그냥 배달 어플깔아서 일주일에 10~12건만 하면 구독료 선납입 없이 해도 채워집니다. 10~12건은 하루만에 할수있는거니꺼 충분하고 그리고 나서 나들이나 놀러갈때 이렇게 성능 좋은 전기자전거를 타고 달리면 기분이 좋아욥용도업무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