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유니콘5.0 / 5.0정*분님의 리뷰정*분·2026년 6월 25일키 110cm · 남성타이어가 좋아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아이가 보자마자 디자인 때문에 너무 좋아했어요. 블루 컬러가 너무 예쁘고 아이가 먼저 타고 싶어 하는 자전거예요. 첫 자전거 입문용으로 만족하고, 색감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 조립 후 전체적으로 귀엽고 만족스러워요. 용도취미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