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5 (15Ah)5.0 / 5.0정*제님의 리뷰정*제·2026년 6월 22일키 175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출퇴근용으로 쓰고 있는데 속도랑 주행감다 좋아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