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Mate X (Swap Logo)“크고 무겁지만 잘나감. 스로틀은 생각 보다 쓰이지 않음. 앞 서스펜션은 에어 밸브로 조절 가능. 타이어가 두꺼워 웬만한 요철은 다 무시하고…”5.0 / 5.0정*진님의 리뷰정*진·2026년 6월 26일키 172cm · 남성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타이어가 좋아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크고 무겁지만 잘나감. 스로틀은 생각 보다 쓰이지 않음. 앞 서스펜션은 에어 밸브로 조절 가능. 타이어가 두꺼워 웬만한 요철은 다 무시하고 지나감. 안장이 딱딱한 편이지만 적응되니 편안함. 그리고 디자인이 예쁨. 간지 철철임.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