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R15.0 / 5.0김*찬님의 리뷰김*찬·2026년 6월 27일키 173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휴대성이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데일리로 타기 너뮤 좋습니다! 그리고 가벼워서 주행감이 좋고 편해요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