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Mate X (Swap Logo)“너무 잘 탔습니다. 아쉽게도 더이상 자전거를 탈 일이 없게 되어 반납하게 되었지만 다시 탈 수 있게 된다면 또한번 같은 모델로 구하고 싶습니다.”5.0 / 5.0홍*기님의 리뷰홍*기·2026년 6월 28일키 171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너무 잘 탔습니다. 아쉽게도 더이상 자전거를 탈 일이 없게 되어 반납하게 되었지만 다시 탈 수 있게 된다면 또한번 같은 모델로 구하고 싶습니다.용도취미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