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처음 다리를 다쳐 업무용으로 사용 중입니다. 이제 다리가 나아서 구독 해지 신청할려고 했는데 3개월 구독하면 1개월 무료라고 하니 1개월 더…”5.0 / 5.0임*섭님의 리뷰임*섭·2026년 6월 27일키 175cm · 남성승차감이 좋아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처음 다리를 다쳐 업무용으로 사용 중입니다. 이제 다리가 나아서 구독 해지 신청할려고 했는데 3개월 구독하면 1개월 무료라고 하니 1개월 더 신청합니다.용도업무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