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R15.0 / 5.0조*영님의 리뷰조*영·2026년 5월 9일키 163cm · 남성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승차감이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휴대성이 좋아요 🪽출퇴근용으로 킥보드랑 r1이랑 고민하다가 이왕이면 안하는 운동 이렇게라도 강제적으로 하자해서 고른건데 운동 잘됩니다 디자인이랑 색감도 이뻐요 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