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Mate X (MATE Logo)5.0 / 5.0오*지님의 리뷰오*지·2026년 5월 9일키 158cm · 여성승차감이 좋아요 🚲언덕길도 잘 올라요 ⛰️타이어가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펫바퀴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는데 안정감에 놀랐습니다 ㅎㅎ 출퇴근용으로 구매했는데 라이딩 취미가 생길것 같아요 ㅎㅎ 용도출퇴근용플랜구매/할부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