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Comfort“렌탈비도 저렴하고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전기자전거 구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1년 정도 사용해보고 구입하던지 다시 렌탈할지 정해야 겠네요 매우…”5.0 / 5.0김*목님의 리뷰김*목·2026년 6월 22일키 171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사이즈가 딱 맞아요 📐렌탈비도 저렴하고 관리하기도 편합니다 전기자전거 구입을 생각하고 있었는데 1년 정도 사용해보고 구입하던지 다시 렌탈할지 정해야 겠네요 매우 만족합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