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ports“출퇴근용으로 왕복 10km 정도 되는데 주행도 시원 시원하고 너무 좋슴니다 자전거타기도 딱 좋은 날씨가 되기도 했고 여름이 되더라도…”5.0 / 5.0강*규님의 리뷰강*규·2026년 5월 14일키 170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타이어가 좋아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배터리 관리가 편해요 🔋출퇴근용으로 왕복 10km 정도 되는데 주행도 시원 시원하고 너무 좋슴니다 자전거타기도 딱 좋은 날씨가 되기도 했고 여름이 되더라도 전기자전거라 크게 힘들이지 않고 탈수 있어서 좋습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