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5 (15Ah)“동네 마실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자녀도 태우고 이동하기 좋구요. 높이랑 무게가 있다보니 여성분들은 타기 힘들수도 있어요. 차량 무게가 있어서…”4.0 / 5.0강*훈님의 리뷰강*훈·2026년 6월 22일키 173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타이어가 좋아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동네 마실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자녀도 태우고 이동하기 좋구요. 높이랑 무게가 있다보니 여성분들은 타기 힘들수도 있어요. 차량 무게가 있어서 장거리는 힘들수도 있어요.용도취미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