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2 (15Ah)“언덕길이나 비포장도로도 엄청 잘달리고 안정감이 좋아요. 다만 페달질하기엔 조금 불편한데 스트롤위주로 주행해서 지장은 딱히 없습니다. 상당히…”5.0 / 5.0이*균님의 리뷰이*균·2026년 6월 28일키 168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언덕길이나 비포장도로도 엄청 잘달리고 안정감이 좋아요. 다만 페달질하기엔 조금 불편한데 스트롤위주로 주행해서 지장은 딱히 없습니다. 상당히 잘나가는편이고 안정감있어서 좋아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