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fy your phone number

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X2 (15Ah)

언덕길이나 비포장도로도 엄청 잘달리고 안정감이 좋아요. 다만 페달질하기엔 조금 불편한데 스트롤위주로 주행해서 지장은 딱히 없습니다. 상당히…
5.0 / 5.0

이*균님의 리뷰

이*균

키 168cm · 남성

  • 언덕길도 잘 올라요 ⛰️
  • 승차감이 좋아요 🚲
  • 디자인이 예뻐요 ❤️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언덕길이나 비포장도로도 엄청 잘달리고 안정감이 좋아요. 다만 페달질하기엔 조금 불편한데 스트롤위주로 주행해서 지장은 딱히 없습니다. 상당히 잘나가는편이고 안정감있어서 좋아요

용도
출퇴근용
플랜
반납형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