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3 (15Ah)5.0 / 5.0장*지님의 리뷰장*지·2026년 6월 26일키 167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학교 다닐 때 셔틀이 애매해서 타고 다니는데 언덕도 잘 올라가고 부담없이 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디자인 자체도 너무 예쁘고 좋습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