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3 (15Ah)5.0 / 5.0이*구님의 리뷰이*구·2026년 5월 11일키 175cm · 남성승차감이 좋아요 🚲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자전거가 너무 잘나가고 항상 택시 타고 다녔는데 스왑 전기자전거로 출퇴근하니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