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오늘 비록 받아서 첫출근용으로 사용해봤는데 나름 출력도 높고 예전에 전기자전거로는 낑낑 거리며 올라갔던 높은턱을 가뿐히 올라가서…”4.0 / 5.0서*우님의 리뷰서*우·2026년 6월 23일키 174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배터리 관리가 편해요 🔋휴대성이 좋아요 🪽오늘 비록 받아서 첫출근용으로 사용해봤는데 나름 출력도 높고 예전에 전기자전거로는 낑낑 거리며 올라갔던 높은턱을 가뿐히 올라가서 놀랬습니다. 다만 바퀴가 작은점을 고려해보셔야합니다. 승차감은 잘모르겠지만 출퇴근 짧은거리용으론 강추드립니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