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5.0 / 5.0김*열님의 리뷰김*열·2026년 6월 25일키 160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타이어가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매장 이동 으로 좋습니다 빠르고 성차감 좋습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