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5.0 / 5.0이*민님의 리뷰이*민·2026년 5월 9일키 163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배터리 관리가 편해요 🔋출퇴근으로 타고다니고 있습니다. 많이 크지않아서 실내에 주차하기좋고 배터리관리도 편해서 너무좋아요..!! 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