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CC
3.0 / 5.0
윤*우님의 리뷰
윤*우·
키 180cm · 남성
핸들/코너링 편해요 👍
타이어가 좋아요 🛞
디자인이 예뻐요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배터리 관리가 편해요 🔋
6월26일 저녁 비대면으로 잘 받았습니다. 테스트주행도 해봤는데 좋았구요~ 일단 심한 경사는 오르지 못하더군요 어지간한건 오르구요~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다 좋았는데 다만 배달 가방 고정쇠받침대가 녹이 너무 많이 슬어있어서 놀랬어요. 원래이런건가요? 이것만 아님 아주 훌륭했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