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출퇴근용 가끔 바다보러가고싶으면 s1타고 이용하는데 지하철이나 차타고 가는시간 보다 더 단축되고 은근 빠릅니다!! 마트갈때나 어디갈때 항상…”5.0 / 5.0정*현님의 리뷰정*현·2026년 5월 13일키 177cm · 남성승차감이 좋아요 🚲언덕길도 잘 올라요 ⛰️휴대성이 좋아요 🪽서비스가 편리해요 ⚙️출퇴근용 가끔 바다보러가고싶으면 s1타고 이용하는데 지하철이나 차타고 가는시간 보다 더 단축되고 은근 빠릅니다!! 마트갈때나 어디갈때 항상 타고가면 너무 편하게 가고 날씨도 좋아 추천드립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