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2 (15Ah)5.0 / 5.0한*미님의 리뷰한*미·2026년 6월 25일키 162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타이어가 좋아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출퇴근용도로 구독을 신청했습니다~ 주 1회 정도(?) 출퇴근 용도로 타거나 근처에 마실 나가는 정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날씨가 좋을 때, 기온이 적당할 때 여행하는 기분처럼 즐기면서 타고 있습니다! 속도 조절도 5단계까지 가능해서 언덕길에도 잘 나가네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