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4.0 / 5.0김*한님의 리뷰김*한·2026년 5월 10일키 184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휴대성이 좋아요 🪽서비스가 편리해요 ⚙️생각보다 더 빠르고 사이즈도 제가생각했던 딱 그대로라 좋았습니다 브레이크 잡을때 소리만 안나면 완벽할꺼같아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