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3 (15Ah)5.0 / 5.0김*진님의 리뷰김*진·2026년 5월 12일키 180cm · 남성타이어가 좋아요 🛞언덕길도 잘 올라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서비스가 편리해요 ⚙️출퇴근 20키로씩 아주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페달링 하다가 귀찮아지면 자동으로 운영 하고요. 너무 출퇴근 잘하고있습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