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Comfort5.0 / 5.0김*진님의 리뷰김*진·2026년 5월 8일키 160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디자인이 깔끔해요 . 언덕길도 잘 올라가는 편이고 배터리 성능도 나쁘지 않아요 장거리로 자전거 탔는데도 배터리가 충분했습니다. 6개월 넘게 타고 있어요. 용도취미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