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Mate X (Swap Logo)
“Comfort전기 자전거를 타다가 x5로 바꿨다가 지금 이 mate x를 구독 했는데 x5처럼 엄청 오토바이 느낌은 안나도 강해보이고…”
4.0 / 5.0
임*우님의 리뷰
임*우·
키 170cm · 남성
타이어가 좋아요 🛞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
언덕길도 잘 올라요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디자인이 예뻐요 ❤️
Comfort전기 자전거를 타다가 x5로 바꿨다가 지금 이 mate x를 구독 했는데 x5처럼 엄청 오토바이 느낌은 안나도 강해보이고 단단해보이고 언덕길도 잘 올라가요.그리고 배터리도 학교 등하교 하는데 40분 좀 넘는데 계속 스로틀로 최대레벨로 가도 20퍼센트 정도밖에 안닳아서 3일에 한번씩 충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