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fy your phone number

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Mate X (Swap Logo)

Comfort전기 자전거를 타다가 x5로 바꿨다가 지금 이 mate x를 구독 했는데 x5처럼 엄청 오토바이 느낌은 안나도 강해보이고…
4.0 / 5.0

임*우님의 리뷰

임*우

키 170cm · 남성

  • 타이어가 좋아요 🛞
  •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
  • 언덕길도 잘 올라요 ⛰️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 디자인이 예뻐요 ❤️

Comfort전기 자전거를 타다가 x5로 바꿨다가 지금 이 mate x를 구독 했는데 x5처럼 엄청 오토바이 느낌은 안나도 강해보이고 단단해보이고 언덕길도 잘 올라가요.그리고 배터리도 학교 등하교 하는데 40분 좀 넘는데 계속 스로틀로 최대레벨로 가도 20퍼센트 정도밖에 안닳아서 3일에 한번씩 충전해요

용도
출퇴근용
플랜
반납형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