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R15.0 / 5.0김*찬님의 리뷰김*찬·2026년 6월 27일키 174cm · 남성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승차감이 좋아요 🚲타이어가 좋아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좋습미다!! 데일리로도 좋고 어다든 이용하게 수월해요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