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R1“자전거 넘 맘에 듭니다 가까운 거리에 직장이 있어서 출 퇴근 용으로 대여 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교통비도 시간도 줄일 수 있어서 대…”5.0 / 5.0김*민님의 리뷰김*민·2026년 5월 14일키 172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타이어가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자전거 넘 맘에 듭니다 가까운 거리에 직장이 있어서 출 퇴근 용으로 대여 했는데 기대 이상입니다 교통비도 시간도 줄일 수 있어서 대 만족입니다 수리도 부담없이 맡길 수 있다는 점도 맘에듭니다 조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