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ify your phone number

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S1

5.0 / 5.0

기*준님의 리뷰

기*준

키 175cm · 남성

  • 언덕길도 잘 올라요 ⛰️
  • 핸들/코너링 편해요 👍
  •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
  • 디자인이 예뻐요 ❤️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오늘 저녁부터 내일 아침 그 사이에 배송이 온다고 하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와서 놀랐어요 처음 타보는 전동킥스쿠터인데도 불구하고 성능도 좋지만 조금 느린데 아쉬워요…ㅠㅠ 리밋헤제도 어렵구 브레이크도 천천히 잡히구 소리도 크개 나서 조금 불안하긴한데 주행하는데는 별 문제 없어요 속도가 빨랐다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몇개월 더 타다가 후기 한번 더 남길게요!

용도
출퇴근용
플랜
반납형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