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S1
5.0 / 5.0
기*준님의 리뷰
기*준·
키 175cm · 남성
언덕길도 잘 올라요 ⛰️
핸들/코너링 편해요 👍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
디자인이 예뻐요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오늘 저녁부터 내일 아침 그 사이에 배송이 온다고 하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와서 놀랐어요 처음 타보는 전동킥스쿠터인데도 불구하고 성능도 좋지만 조금 느린데 아쉬워요…ㅠㅠ 리밋헤제도 어렵구 브레이크도 천천히 잡히구 소리도 크개 나서 조금 불안하긴한데 주행하는데는 별 문제 없어요 속도가 빨랐다면 더 좋았을텐데 조금 아쉽네요! 몇개월 더 타다가 후기 한번 더 남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