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5.0 / 5.0김*수님의 리뷰김*수·2026년 6월 27일키 172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승차감이 좋아요 🚲타이어가 좋아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킥보드 타다가 이걸로 바꿨는데 진짜 너무 만족해요. 출근길에 경사가 좀 있는데 속도저하 거의 없이 잘 올라가네요. 마음에 들면 구매까지 고려하고 있습니다~~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