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Comfort
5.0 / 5.0
안*연님의 리뷰
안*연·
키 160cm · 여성
언덕길도 잘 올라요 ⛰️
디자인이 예뻐요 ❤️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
주말에는 제가 소소하게 타고, 평일에는 아부지가 출퇴근용으로 타시는데요! 일단 자전거가 넘 예쁘고 부담없는 가격에 야무지게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ㅎㅎ 저희 집 근처에 언덕길이 많은데 역시 전기자전거라 힘들이지 않고 슝슝 올라갈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 2달 뒤에 스왑할수있는데 뭘로 할지 고민 중이에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