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ter the phone number you use so we can finish your signup.
리뷰 · X3 (15Ah)
5.0 / 5.0
김*님의 리뷰
김*·
키 167cm · 여성
언덕길도 잘 올라요 ⛰️
승차감이 좋아요 🚲
타이어가 좋아요 🛞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
배터리 관리가 편해요 🔋
2개월 사용후기 입니다. 출퇴근용으로 신청했구요.
염려되는 부분 마다 전화 상담이 항상 친절했습니다.
전기자전거 자체가 처음이라서, 처음엔 고장난서 온줄 알았어요 ㅜㅜ 버튼 누르는것도 모르고 ㅜㅜ 흑흑
지금은 페달 밟는것도 까먹을 정도로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브레이크가 진짜 잘들어서 ㅜㅜ 저를 몇번이나 구해줬습니다. 차가 저를 못보고 끼어들었을때 갑자기 잡아도 브레이크가 잘들어서… 진짜 두번 살았어요. 튼튼과 멋짐 둘다 잡은 전기 자전거예요 ㅜㅜ 짱!!
추천해요~~! 기름값 너무 비싸니까 걍 기름값이라고 생각하고 구독하니까, 한달이 너무 편해요 ㅎㅎ-!! 같이주신 헬멧도 야무지게 잘 쓰고 다닙니다. 디자인은 음…. 이라고 생각하지먼 밤에 진가를 발휘해요. 차들이 다 비켜지나감 ㅇㅇ 천리 밖에서도 비켜감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