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4.0 / 5.0이*미님의 리뷰이*미·2026년 6월 25일키 162cm · 여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야간 주행 끄떡 없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가 딱 맞아요 📐주행에 편하긴한데 조금 불안감이 있어요. 브레이크잡을때 끽소리가너무커요 방향전환이 즉각적이진 않아요. 그외 비탈길도 잘오르고 좋아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