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3 (20Ah)“와 언덕도 그냥 딸깍으로 올라가지고 무엇보다 그냥 너무 재밌어요 전기자전거여 봤자 얼마나 재밌겠어 했는데 오토바이의 재미까지 합쳐져서 만족…”5.0 / 5.0오*환님의 리뷰오*환·2026년 6월 23일키 180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타이어가 좋아요 🛞디자인이 예뻐요 ❤️와 언덕도 그냥 딸깍으로 올라가지고 무엇보다 그냥 너무 재밌어요 전기자전거여 봤자 얼마나 재밌겠어 했는데 오토바이의 재미까지 합쳐져서 만족 너무 하고있습니다용도취미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