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S15.0 / 5.0기*준님의 리뷰기*준·2026년 6월 25일키 175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사이즈가 딱 맞아요 📐학교 왔다 갔다 하였는데 언덕도 잘 올라가고 속도도 너무 잘 나와요 앞으로 쭉 이용 할거 같아요 장거리는 아직 검사 안해봤지만 곧 장거리 달려볼거 같아요용도출퇴근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