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CC5.0 / 5.0김*준님의 리뷰김*준·2026년 6월 28일키 173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승차감이 좋아요 🚲타이어가 좋아요 🛞장거리 주행 가능해요 ⏳단거리 금방 갈수있고 라이딩 편하고 넘 만족하는데 이제 6개월째인데 쇼바 프론트에서 잡소리가.. 좀 아쉽네요용도출퇴근용플랜인수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