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X3 (15Ah)5.0 / 5.0최*호님의 리뷰최*호·2026년 6월 24일키 183cm · 남성언덕길도 잘 올라요 ⛰️핸들/코너링 편해요 👍디자인이 예뻐요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너무좋아요ㅎㅎ 달리는게 오토바이처럼 최곱니다용도취미용플랜반납형 구독다른 리뷰 더 보기